// 링크 이미지
// 링크 타이틀
// 링크 세부정보
회원가입약관 | 웨딩21
BLOG
POST
NEWS
회원가입
로그인
추가메뉴
공지사항
1:1문의
회사소개
Toggle navigation
검색어
필수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메뉴
WEDDING
- DRESS
- STUDIO
- HANBOK
- SUIT (예복)
- WEDDING HALL
CELEB
JEWELRY & WATCH
FASHION & BEAUTY
- FASHION
- BEAUTY
LIVING
FEATURE
- INITERVIEW
- CULTURE
- LIFESTYLE
HOME
WEDDING
DRESS
STUDIO
HANBOK
SUIT (예복)
WEDDING HALL
CELEB
JEWELRY & WATCH
FASHION & BEAUTY
FASHION
BEAUTY
LIVING
FEATURE
INITERVIEW
CULTURE
LIFESTYLE
새글
FAQ
1:1문의
약관동의
Home
회원가입
약관동의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케이웨딩컴퍼니(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www.wedding21.co.kr (이하 ‘웨딩21’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웨딩21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재화 또는 용역
2.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웨딩21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3. “아이디”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란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5. “해지”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의 효력을 상실시키는 행위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위에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이에 정하지 아니한 것은 일반적인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 또는 그 연결화면에서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내용 등을 최소한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일 경우에는 그 적용일 30일 이전까지 본문과 같이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개정약관 공지 후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단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전기통신 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개인정보 관리
제5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의 링크된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해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이용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6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 이 약관에서 정하는 권리의 행사 및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 훼손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할 수 없는 장애나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7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 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이용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사이버 자산(ID,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매매 또는 증여하거나, 이를 취득하여 이용하는 행위
3.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 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4.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계좌 등을 도용하여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저장⋅게시 또는 유포하는 행위
6. 도박 등 사행행위를 하거나 유도하는 행위, 음란⋅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수치심⋅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소리⋅글⋅그림⋅사진 또는 영상을 타인에게 전송 또는 유포하는 행위 등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행위.
7. 서비스를 무단으로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선거운동 등 본래의 용도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는 행위
8.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무단으로 복제⋅유통⋅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9. 타인을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는 행위,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행위
10. 회사나 타인의 지적재산권 또는 초상권을 침해하는 행위,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11.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나 컴퓨터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또는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바이러스⋅컴퓨터 코드⋅파일⋅프로그램 등을 고의로 전송⋅게시⋅유포 또는 사용하는 행위
12.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유출⋅변경하거나,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 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13. 그 밖에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에 반하는 행위
제4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8조(이용계약의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합니다)가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9조(이용신청의 거절)
회사는 가입 신청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이용신청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그 밖에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한 경우
제5장 서비스 이용 및 이용 제한
제10조(서비스 제공)
회사는 이용계약이 완료된 회원에게 다음과 같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월간 웨딩21 잡지 콘텐츠 제공
2. 다양한 웨딩사진, 기사, 영상 제공
3. 웨딩상품 소개 및 판매
4. 웨딩21 잡지 온라인 판매
5. 웨딩업체 및 웨딩 컨설팅 소개
6. 웨딩 캠페인 행사
7. 회원 상호 간 웨딩 관련 정보 제공
8. 기타 웨딩 관련 서비스 일체
제11조(서비스 이용)
① 서비스 이용 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제공합니다.
②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정기 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네트워크의 불안정 등의 시스템 운영상 필요한 경우
2.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제12조(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제7조에 따른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관련 정보(글, 사진, 영상 등) 삭제 및 기타의 조치를 포함한 이용 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13조(저작권 등의 귀속)
① 회사가 작성한 제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중에서 회사 또는 제공 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 업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 전송 등의 방법(편집, 공표, 공연,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을 포함합니다)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게시물에 대해 제7조에 따라 금지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때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 또는 이동하거나 그 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제6장 이용계약의 해지
제14조(계약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를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관련 법령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등 본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전에 최고하고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최근의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연속하여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조치일 30일 전까지 계약 해지,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가 취해진다는 사실 및 파기될 개인정보 등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7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15조(손해배상)
회사 또는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6조(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 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나 자료 등의 신뢰성, 정확성 등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 또는 타인과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회원의 전자우편주소, 문자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게 통지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팝업 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분쟁 해결)
① 회사는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하여 전담 인력을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을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내 공지하거나 제17조 제1항에 따라 통지합니다.
③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여 제3의 분쟁 조정기관이 조정할 경우 회사는 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9조(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주식회사 케이웨딩컴퍼니(이하 ‘회사’라 한다)는 회사 홈페이지(www.wedding21.co.kr)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정산, 채권추심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 해당 수사 조사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 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 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에 따른 통신사실 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소요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
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에 관한 기록 : 3년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 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4조(정보 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
① 정보 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 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 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 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5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 계좌정보, 선택항목 : 생년월일, 관심 분야, 과거 구매내역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 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 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 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 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자료 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8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 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김지숙
직책 : 뉴미디어팀 이사
연락처 : (02) 540-2771
이메일 : alexia11@naver.com
팩스번호 : (02) 540-2776
※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 부서
부서명 : 뉴미디어 팀
담당자 : 김지숙
연락처 : (02) 540-2771
② 정보 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 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제10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 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 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전 화 : (국번 없이) 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소관 업무 : 개인정보 분쟁 조정신청, 집단분쟁 조정(민사적 해결)
홈페이지 : www.kopico.go.kr
전화 : (국번 없이) 1833-6972
▶ 대검찰청 : 국번 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 없이 182 (https://cyberbureau.police.go.kr)
제11조(개인정보 처리 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22. 6. 20.부터 적용됩니다.
회원가입
×
검색어 입력 필수
검색
인기검색어
2022
2023
한복
이인혜
드레스
아비가일
삼성
반클리프
love
미디어
×
사용후기 작성하기
×
상품문의 작성하기
×
쿠폰 내역
×
투표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