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본문

SPECIAL SELECTION

신혼 특집 

만족스러운 웨딩 준비를 위한 혼수 예물 고르기

 

에디터 황현선

 

  8.png

 Carl Hansen & Søn 

110년 이상의 덴마크 디자인 역사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칼한센앤선의 체어. 

 칼한센앤선의 진화는 디자인 역사상 가장 위대한 디자이너로 중 하나로 꼽히는 한스 베그너와의 오랜 관계에서 깊은 영향을 받았다. 

 다섯 개의 체어는 모두 한스 베그너의 손에서 탄생되었으며 그의 아이코닉한 가구 디자인의 핵심인 단순함과 자연스러움을 살린 천연소재로 제작했다. 

(왼쪽부터) 칼한센앤선 CH24 위시본 체어 157만원, CH23 다이닝 체어 141만원, CH25 라운지 체어 526만원, CH22 라운지 체어 476만원, CH26 다이닝 체어 241만원 

 

 

9.png

  a.tempo 

1970년에 세계적 디자인 스튜디오 수퍼스튜디오가 자노타를 위해 제작한 위트 있는 디자인의 콰데르나 테이블. 

 곡선 없이 짜인 초현실적 타일 패턴 덕분에 5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현대적인 조형물로 느껴진다. 아템포 코리아 자노타 콰데르나 가격 미정

 

 

10.png

 

a.tempo

 현대 가구 디자인에 새로운 붐을 일으킨 스페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시그니처 조명 파라칠나의 치노즈. 

 블로운 글라스 디퓨저와 장인이 직접 수공예로 제작하는 세라믹 몸체, 그 위의 페인팅이 공간에 경쾌함을 더한다. 네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아템포 코리아 파라칠나 치노즈 가격 미정 

 

 

11.png

 Hästens 

마오리족 언어로 ‘깨어나다’라는 뜻을 가진 해스텐스 마랑가 침대는 무중력 상태와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반응성 높은 탄력이 특징인 침대로 누웠을 때는 포근하게 감싸지만, 몸을 일으키면 움직임에 따라 즉시 원래의 견고하고 평평한 상태가 된다. 

최 고급 천연 소재인 말총, 울, 면, 아마를 사용했으며 해스텐스가 고안한 기법으로 수작업 결합했다. 해스텐스 마랑가 가격 미정 

 

 

12.png

 

 BoConcept 

다양한 원단과 오픈 엔드형 모듈을 이용해 클래식하거나 모던한 느낌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소파. 

 다이아몬드 커팅한 폼으로 좀 더 부드러운 곡선 형태를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시트에 사용한 두 가지 형태 코어 폼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보컨셉 베르가모 화이트 지오 패브릭 943만9000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